사복음서 강해

오순절 날과 여호와께 드리는 새 소제의 의미- 율법과 복음의 두 공동체 열매에 대한 추수의 계시... 레위기 23장 16절

작은 책의 비밀 2021. 7. 11. 09:19

오순절 날과 여호와께 드리는 새 소제의 의미- 율법과 복음의 두 공동체 열매에 대한 추수의 계시... 레위기 23장 16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바로 앞선 시간에 레위기 23장 12절의 말씀으로 전해드린 초실절에 흔들어드리는 한 단과 수양의 실체 예수님과 예수님의 제자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이 시간에는 레위기 23장 16절의 말씀으로 오순절 날과 여호와께 드리는 새 소제의 의미- 율법과 복음의 두 공동체의 열매의 추수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계속해서=>

 

마태복음 3장 12절의 말씀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운다 자 알곡은 모아서 곡간에 두는 거예요 그런데 마태복음 13장에는 예수님이 그 곳간에 있는 새것과 옛것을 꺼내오는 자들은 바로 천국의 서기관 바로 하나님의 아들들이란 거예요 그들은 바로 집주인과 같다는 거예요 왜냐하면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을 후사들이기 때문에 왕권의 신분이라는 거예요

 

그 비밀을 우리가 잘 알아야 됩니다 으들은 모세를 통해서 출애굽기 28장 41-43절에 그들은 아론의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의 직분을 받은 자들인데 그들은 반드시 베로 고의를 만들어 허리에서부터 넓적다리까지 하체를 가리고 보좌로 들어가야 돼요 그것이 바로 흰옷을 입은 것을 상징하는 말씀이에요 성령의 인침을 받은 자는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는 것이고 아론의 반차를 좇는 이 땅의 제사장들은 회개에 합당한 그 흰옷인 고의로 베로 만든 그 흰옷을 입고 하늘 보좌로 들어가지 않으면 구원을 받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사도요한은 계시록 7장 13-14절에 그들의 실체가 바로 흰옷을 입고 나오는 자들인데 그들은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이요 어린 양 예수의 피로 그 옷을 씻어 희게 된 자들이라고 얘기해요 이들은 후 삼 년 반 대 환난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종들을 계시하는 말씀이에요 그들이 바로 계시록 12장 14절과 17절에 하나님의 자녀인 남자들이 휴거 되고 나서 그 여자들은 광야에 예비해놓은 피난처로 들어가서 한 때 두 때 반 때 후 삼 년 반 동안 양육을 받는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계시해놨습니다 그들이 바로 하나님의 계명 율법의 계명을 지키고 예수님이 우리의 구원 주인 것을 증거 하는 자들인데

 

그들은 만왕의 왕을 영접하는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는 것이 아니고 예수의 피로 씻어서 흰옷을 입는 정결한 회개에 합당한 표를 받은 자를 상징하는 거에요 이들이 바로 요한계시록 14장 1절에 어린 양 예수가 지상 재림하실 때 시온산에 오셔서 그들의 이마에 어린 양 예수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으로 인맞은 그 구원의 표를 받은 자들이 144000으로 추수되는 자들을 상징하는 말씀이에요 지금까지는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과 종들의 대한 정체를 몰랐기 때문에 우리가 예수 믿고 구원받는 이 천국의 도지만

 

하나님의 자녀들은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 초림에 오시는 메시아가 아니고 만왕의 왕을 영접하게 되고 또 종들은 영의 비밀을 모르니까 끝까지 그들은 정결한 예수의 피로 씻어서 후 삼 년 반의 그 대 환난 동안에 그 순교를 당하더라도 예수가 우리의 구원 주이신 것을 증거할 때 그들이 바로 그 피난처에서 구원을 받고 예수님이 지상 재림을 할 때 어린 양 예수님이 야곱의 남은 자손을 추수해주시는 거예요 이 비밀을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됩니다 그리고 이제 오순절기는 레위기 23장 15-20절에 기록해놨는데 참으로 놀라운 비밀들이 다 담겨져 있습니다 예수님이 이 오병이어의 기적 안에 다 기록해놓은 것들이에요

 

우리가 잘 영으로 기름 부움 받기를 원합니다 이제 오순절은 초실절이 1월 17일인데 오순절은 그 오십일이 지난 3월 7일을 증거 하는 거예요 3월 7일 그 3월 7일인데 이 7월 1일은 나팔절을 얘기해요 나팔절 그러면 3월 7일부터 7월 1일은 넉 달 기간인데 이 넉 달 기간은 오순 절기예요 오순 절기 그래서 이 넉 달은 봄의 절기인 오순절에서 그 가을절기인 나팔절이 임하기 전에 여름철에 열매를 맺히는 시기예요 열매를 맺히는 시기 그런데 그 열매는 어떻게 맺혀지냐 하면 예수님이 전한 그 생명의 말씀인 그 새 언약의 말씀이 이른 비와 늦은 비로 내리는 거예요

 

그래서 이 심령에 담아질 때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의 열매로 나타나는데 이 오순 절기가 이제 레위기 23장 15-16절에 이 초실절 날부터 세어서 이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합 오십일을 계수하는데 이것이 3월 7일이 오순절인것을 상징하는 말씀인데 그때에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린다는 거예요 이 새 소제의 의미가 뭐냐 하면은 모든 민족에 이 묵은 곡식을 치우고 생명의 새 양식인 천국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자로 택함을 받은 그 하나님의 아들들 복음의 공동체들이 이 남자의 열매로 이제 휴거 되게 되는데 그들과

 

또 이 그물에 잡힌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비유한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의 열매를 맺는 시기를 계시해주는 거예요 그래서 이 넉 달 동안에는 하나님의 아들들과 하나님의 종들의 열매가 맺어지는 시기예요 우리가 이것을 잘 알아야 됩니다 왜냐하면 가을에 추수하러 나팔절에 예수님이 오실 때 추수하기 위해서는 열매가 온전히 맺혀야 돼요 그런데 이 열매가 온전히 맺혀지는 것이 묵은 곡식으로 맺히는 것이 아니고 새 언약의 말씀인 천국 복음으로 맺혀지는 거예요 그래서 이 천국 복음을 먹은 자는 아들의 열매가 되지만

 

천국 복음 안에 담긴 예수가 우리의 구원 주인 것을 믿음으로 증거를 받지만 성령의 약속을 받지 못한 자들은 물고기 두마리로 추수되는 거예요 자 이것을 우리가 분명히 잘 알아야 됩니다 자 그래서 예수님이 축사하신 후에 이 떡과 물고기를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채워지는 이른 비와 늦은 비의 단비를 내리는 넉 달 기간 동안을 계시해주시기 위하여 예수님이 오병이어의 기적 때 축사하신 후에 배불리 먹었다고 이렇게 계시하는 거예요 배불리 먹었다고 이 배불리 먹었다는 의미는 이 넉 달 기간을 의미하는 거예요 이 넉 달기간

 

자 그래서 이미 예수님이 요한복음 4장 35-36절에 제자들에게 이렇게 얘기했죠 이 넉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는데 눈을 들어 밭을 봐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는데 추수할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 열매를 모으는 자는 뿌리는 자와 모으는 자가 함께 즐거움을 갖게 되기 때문에 그들은 바로 첫 이삭의 한 단과 공중 혼인잔치에서 연합을 이루는 것을 얘기해요 그 공중 혼인잔치에서 아들의 영광 보좌로 예표 해놓은 우편 영광 보좌에서 연합을 이루는 그 영광을 받게 되기 때문에 즐거워하게 된다는 거예요 함께 자 이것을 우리가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자 이것을 레위기 23장 17절에 오순절 날 에바 이로 만든 떡 두개를 소제로 드리는데 이 떡 두 개의 의미는 바로 뭡니까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 복음의 거룩한 씨의 그루터기로 남겨놓은 새 생명의 열매로 하나님의 아들들의 남은 자의 추수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하나님의 아들들은 유대인과 이방에서 나온다는 거예요 이 떡 두 개는 유대인과 이방인에서 추수되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남은 자를 얘기하는 거예요 이것이 오순절 날의 열매로 맺혀진다는 거예요 드린다는 거예요 오순절 날 첫 요제로 여호와께 드리는 고운 가루에 누룩을 넣어서 구운 떡 두 개의 의미는 바로

 

율법 아래 있는 자들 가운데서 이른 비와 늦은 비의 성령의 기름 부우심을 받고 아들의 명분을 얻게되는 유대인과 이방인들을 계시하는 거예요 여기서 이 고운 가루에 누룩을 넣었다는 것은 이 고운 가루는 뭐예요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은 의의 직분자들인데 누룩이라는 것은 천국 복음을 얘기하는 거예요 천국 복음 천국 복음을 얘기하는 거예요 사두개인과 바리새인들이 주는 누룩이 아니에요 율법 묵은 곡식이 아니고 이 누룩은 새 곡식을 얘기하는 거예요 이것을 넣어서 구운 떡 두 개라는 것은 바로 성령의 불로 태워져서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고 성령의 기름 부움을 받은 유대인과 이방인으로 택한 하나님의 아들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이들은 이제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휴거되는 자들이죠 그다음에 레위기 23장 18 여호와께 향기로운 화제로 드리는 두 개의 떡과 함께 일 년 되고 흠 없는 어린 양 일곱의 의미와 또 절은 수소 하나와 수양 둘의 의미를 우리가 알아야 됩니다 이 두 개의 떡은 성령의 약속을 받은 유대인과 이방인들이라 그랬죠 그다음에 흠 없는 어린 양 일곱을 하나님께 드리는데 그 흠 없는 어린양 일곱이라는 의미는 성령이 거하는 거룩한 성전으로 세워지는 칠천 인의 빛의 자녀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칠천인의 빛의 자녀들 왜냐하면 이들은 흠이 없다는 거예요 흠이 없다는 거예요

 

왜냐하면 육적인 몸을 벗는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았기 때문에 이들은 성령이 거하는 거룩한 성전으로 세워지는 자들이에요 그들의 일곱이라는 것은 칠천인의 충만한 수 칠천인의 빛의 자녀들을 의미하는 거예요 그리고 젊은 수소 하나와 수양 둘은 자 양하고 수소는 뭡니까 수소는 권세가 있는 거예요 권능이 있는 거예요 힘이 있는 거예요 이 젊은 수소는 바로 남자의 머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 그분은 만왕의 왕 하늘나라의 상속권을 받은 예수님을 상징하는 거예요 그분과 함께 이 수양 둘은 함께 아들의 영광 보좌로 예비된 우편 열두 보자에 동참하는 유대인과 이방인의 후사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게 지금 떡 둘 어린 양 일곱 이것은 바로 지금 하나님의 아들들의 열매를 상징하는 거예요 아들들의 열매 자 그래서 이 젊은 수소는 남자의 머리 되신 예수 그리스도예요 그래서 이분은 장차 하늘나라의 상속권자이고 통치권자예요 그 통치권을 나타내는 거예요 수소 힘 있는 그 수소 그다음에 수양 둘은 그와 함께 연함을 이루는 유대인과 이방인의 후사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자녀들

 

그래서 사도바울은 로마서 8장 16-17절에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해준다는 거예요 그러면 우리가 자녀가 되었다면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을 후사인데 하나님의 후사인데 그 후사가 되었다면 그리스도와 함께 후사니 우리가...

 

오늘 이 시간에는 레위기 23장 6절의 말씀으로 오순절 날과 여호와께 드리는 새 소제의 의미- 율법과 복음의 두 공동체의 열매에 대한 추수의 계시가 담긴 말씀을 찾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하여 이어지는 말씀은 다음 시간에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복음의 참 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영원한 구원의 복음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살아계신 말씀이신 참 예수님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축복된 귀하신 분들이 다 되시기

를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