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복음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마가복음 16장 16절

작은 책의 비밀 2021. 4. 13. 08:24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마가복음 16장 16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바로 앞선 시간에 전해드린 히브리서 5장 12절의 말씀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가 무엇인지 누구에게 가르침을... 하신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이 시간에는 마가복음 16장 16절의 말씀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하신 말씀 속에 감추인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계속해서=>

 

마가복음 16장 15-18절의 말씀에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세요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면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모든 민족에 가서 만민에게 이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파하라는 거예요 이 생명의 새 양식을 전파하라는 거예요 이 복음이 바로 구원의 복음이고 이것이 바로 영생의 부활을 일으키는 복음이라는 거예요 이게 영의 말씀이고 하나님의 이 말씀을 전파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그 복음을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는다

 

자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는다는 거에요 그것은 바로 뭡니까 그 성령의 인치심을 받을 때 그 말씀 복음을 깨닫는 성령의 기름을 부어주지 않고 믿음을 주지 않으면 성령을 훼방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내가 거부하게 돼요 믿을 수가 없는 거예요 예수는 믿는데 그 예수님이 하신 계시의 비유의 말씀을 안 믿는 거예요 왜 안 믿느냐 그것을 믿을 눈과 귀가 들어도 듣지를 못하고 보아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성령을 자기가 훼방하려고 하려는 게 아니고 거부하게 되는 거예요 그것은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 죄사함이 없다 그랬고 그는 구원을 받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정죄받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예수님이 말씀하신 내가 지금 여기와서 너희에게 얘기하는 이 말을 거역하는 것은 사함을 받지만 성령이 장차 와서 너희에게 기름 부어줄 때 그것을 믿지 않으면 훼방하고 믿지 않으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 너희가 사함을 받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 얘기는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거예요 자 그런데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른다는 거예요 자 믿는 자들은 이런 표적이 따른다 자 여기서 말하는 믿는 자들이라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비밀한 복음을 깨달은 자 성령의 기름 부움을 받은 자 성령의 인치심을 받은 자 성령의 세례를 받음으로써 그리스도의 영이 임한 자

 

그들은 아들의 영을 받음으로서 양자의 영을 받고 하나님 나라의 후사 그리스도와 함께 후사가 될 자를 얘기해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자들 의인을 얘기하는 거예요 의인들 의의 직분자들 하나님의 자녀들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반드시 따르는데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낸다는 거예요 그다음에 새 방언을 말한다는 거예요 그래 이 귀신을 쫓아내고 새 방언을 말하는 능력이 바로 뭐냐 하면 성령의 세례를 받은 증표예요 증표

 

그러니까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는 것은 성령이 하지 않고서는 귀신을 쫓아낼 수가 없어요 그런데 새 방언을 말한다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말한다는 거에요 하나님 나라의 비밀 영의 말씀을 말하는 거예요 영의 말씀 하나님 나라의 복음 영원한 구원의 복음 이것을 예수님의 권세로 증거 하기 때문에 귀신이 쫓겨나는 거예요 귀신이 그 사람이 무슨 어떤 능력이 있어서 쫓겨나는 게 아니고 신령한 무슨 도를 터득해서 쫓겨나는 게 아니고 바로 하나님 나라의 복음에는 그 권세가 있는데 하나님 나라의 말씀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라는 거예요

 

그 말씀은 바로 곧 새 방언이요 이 땅에 있는 모든 귀신을 쫓는 권세가 있다는 거에요 멸하는 권세 자 그렇기 때문에 그자들에겐 무슨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찌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찌라도 해를 받지 않고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낫는다는 거예요 왜 낫게돼요 병은 무엇을 상징하는 거예요 사망 권세를 가진 죄에게 죄와 사망의 법에 매여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병드는 거예요 심령이 병드는 거예요 세상 것에 근심하고 세상 것에 잡혀있으니까 근심하고 병드는 거예요

 

그런데 포로가 된다는 거에요 왜 세상 권세를 잡은 그 사단에게 종노릇하고 있기 때문에 신앙을 가지고 교회를 다녀도 초등 학문 아래서 종노릇 하기 때문에 신앙은 가지면서도 병드는 거예요 왜 기쁨이 없어요 기쁨이 그 병은 내 마음에서 오는 것이고 근심에서 오는 건데 그렇기 때문에 그 병도 하나님이 주시는 거예요 왜 영광을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서 그런데 믿는 자가 기름 부움 받은 자가 거기에 손을 얹은즉 낫는다는 것은 뭡니까 성령의 세례가 임하고 인침이 있기 때문에 그 안에 결박해 있던 귀신이 쫓겨나버린다는 거예요 결박당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아버리는데 그 낫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거에요 모두 이 땅에서 그래서 누가복음 11장 20-26절에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세요 그러나 내가 만일 하나님의 손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에게 임하였느니라 자 만일 냬가 하나님의 손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 안에 임해있다는 거예요 이 하나님의 나라의 복음이 바로 그리스도의 말씀이요 그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바로 성령의 기름 부움 성령이 인치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 나라가 이미 너희 안에 임해있다는 거예요

 

자 하나님의 손을 힘있었다 그래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고 내세의 맛을 봤다면 권세를 받았다면 그런데 강한 자가 무장을 하고 자기 집을 지킬 때에는 그 소유가 안전하다 강한 자 자기 집이라는 것은 여기서 예수님이 말하는 집은 우리 육신의 집을 얘기해요 하나님의 집 집 집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임하는 집을 얘기해요 집 육체 이 육체인데 이 육체 안에 이 말씀이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 전에 이미 자기 집을 무장하고 지킬 때에는 그 소유가 안전한데 이때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 전에는 뭐예요 바알세불인 사단의 권세가 붇잡고 있는 거예요 죄와 사망의 법에 매여있는 거예요

 

그런데 예수님이 오셔서 그들을 포로를 풀어준단 말에요 포로된 자들을 해방시켜 준단 말에요 그런데 더 강한 자가 와서 저를 이길 때에는 저의 믿던 무장을 빼앗고 저의 재물을 나누리라 자 더 강한 자는 바로 성령을 얘기하는 거예요 성령 죄와 사망의 법에 포로 되어 있는 그들이 생명의 성령의 법인 성령이 오셔서 그들을 자유케 해방시켜주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성령은 바로 뭡니까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에요 하나님 나라의 복음 그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뭡니까 예수님이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의 말씀인 것을 얘기해요 생명의 말씀을 얘기하는 거예요

 

자 그래서 그 무장되어 있던 것들을 성령이 와서 그들을 결박해서 쫓아내버리는 거에요 그러니까 어떻게 돼요 귀신이 쫓겨나는 거예요 쫓겨나는 것 그러니까 내가 병에서 해방되는 거예요 자유함을 갖는 거예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거예요 사도바울도 다 베드로도 다 죄와 사망의 법에 매여있다가 이 성령의 인치심으로 그들이 죄에서 해방되는 거예요 병에서 해방되는 거예요 이 자유함이 있는 거예요 자 그래서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않는 자는 헤치는 자라 그래요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

 

함께 아니한다는 것은 그건 뭡니까 예수님의 지체가 아니라는 거죠 기름과 물이 나눠지는 거에요 기름은 기름대로 물은 물대로 모이고 자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의 그 첫 이삭 한 단이 아니라는 거죠 예수님의 지체가 아니라는 거죠 그의 몸 된 하늘 성전 교회가 아니라는 거예요 자 그래서 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이에 가로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자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왔데요 사람 이 사람은 집이라고 그랬죠 집 이 하나님의 말씀이 임하는 집 자 집인데

 

여기서 나갔는데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물 없는 곳으로 다닌다는 것은 말씀이 없는 곳으로 그러니까 기름이 부어지지 않은 말씀이 없는곳으로 다니는 거예요 그러면 지금은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모르니까 모든 자들이 다 뭐예요 죄와 사망의 법으로 다 매여있죠 교회 다니고 뭐 아무리 예수 믿는다 그래도 다 있어요 그런데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니까 그가 다시 나온 집으로 돌아간다는 거예요 돌아가는데 와보니까 그 집이 소제되고 수리되었다는 거예요 소제되고 수리되었다 자 이 소제되고 수리되었다 하는 것이 바로 뭡니까

 

그 집이 교회에서 보니까 맨날 회개하고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 회개하고 막 자기자신을 회개하고 하잖아요 그러니까 그 안에 자기 죄를 막 회개하고 하니까 소제가 됐는데 뭐가 없어요 소제는 됐는데 뭐가 없냐 하면 말씀이 없는 거예요 말씀이 말씀이 그러니까 소제는 됐는데 귀신이 와보아도 그 성령이 기름 부은 그 말씀이 있어야 그 귀신이 자기보다 더 강하니까 귀신이 못 들어오고 쫓겨나는데 그래 와보니까 회개는 하고 날마다 씻어는 났는데 말씀이 없으니까 뭐예요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 얘기는 뭡니까 그러니까 악한 귀신 일곱이라는 것은 일곱마리 귀신을 얘기하는 게 아니고 귀신의 그 모든 세력 권세가 다 들어온다는 거예요 그게 들어오면 뭐가 됩니까 정죄하게 되는 거예요 내 심령은 강퍅하게 되는 거예요 예수를 믿으면서 너는 이렇게 믿으면 안 돼 넌 저렇게 하면 안 돼 이렇게 정죄하게 되는 거예요 전부 정죄하게 되니까 뭐예요 내 마음이 전부 강퍅하게 되니까 뭐예요 또 병드는 거예요 이게 반복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뭐라고 그래요 데리고 들어가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 심하게 되었다는 거예요

 

전보다 더 심하게 되었다는 것은 더 병이 들었다는 거에요 더 병이 왜 이제는 정죄하는 거예요 왜냐하면 내가 믿는다고 내가 믿음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거든요 내가 하나님을 믿는다 생각해요 그럼 이 사람을 보고 너는 왜 이렇게 하냐 넌 왜 이렇게 하냐 자꾸 정죄하게 되는 거예요 정죄하니까 뭐예요 그 정죄는 바로 귀신의 권세라는 거예요 귀신의 권세 그래 예수님이 오셔서 내가 너희는 간음한 여자를 보고도 나는 너를 다시는 정죄하지 않는다 다시는 죄를 짓지 말아라 모든 자들은 정죄해도 나는 너를 정죄하지 않고 용서한다

 

그 얘기는 바로 예수님이 주신 계명이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그 하나님의 사랑이 임하여 있기 때문에 그 하나님의 사랑은 진리의 말씀이 그 안에 있기 때문에 내가 자유케 되는 거에요 그러니까 결국은 우리가 신앙생활도 내 의로 할 수 없고 사람을 사랑하는 것도 내 의로 할 수 없고 내가 모든 그 하는 믿음 생활의 신앙은 다 내 의로 했다는 거예요 그 의로 했다는 증거는 뭐냐 내가 진리 안에 거하지 않았다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몰랐다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이 늦은 비의 성령의 기름을 통해서 성경에 그 하나님이 생명수를 담아 놓은 보화를 다 발견해야 돼요 그것이 다 내게 취하게 될때 그 보화를 발견하고 내가 취하게 될 때 바로 내가 천국을 소유하는 자가 되는 거예요 할렐루야 우리 모든 자가 다 그렇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마가복음 16장 16절의 말씀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하신 말씀 속의 감추인 계시의 말씀을 찾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복음의 참 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영원한 구원의 복음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살아계신 말씀이신 참 예수님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축복된 귀하신 분들이 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