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의 세 아들 가인, 아벨, 다른 씨로 주신 셋의 정체성- 뱀의 후손 가인과, 의인 아벨, 여자의 후손 셋. 창세기 4장 25절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이 시간에는 앞선 시간에 요한복음 6장 47절의 말씀으로 전해드린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믿는 자 실체- 살아있고 항상 계신 새 언약의 진리의 말씀을 믿는 자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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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간에는 창세기 4장 25절의 말씀 아담이 다시 아내와 동침하매 그가 아들을 낳아 그 이름을 셋이라 하였으니 이는 하나님이 내게 가인을 죽인 아벨 대신에 다른 씨로 주셨다 함이여... 하신 말씀으로 이 아담의 세 아들 이 가인과 아벨 그리고 이 따른 씨로 주신 아벨의 정체성과 그들 각각의 정체성을 통해서 이 하나님의 구속사를 이루어가는 그 계시의 말씀- 자 먼저 이 처음부터 살인한 이 마귀의 아비 가인 이 가인은 창세기 3장 15절에 하나님께서 뱀에게 말씀하신 이 하나님의 구속사를 완성하시는 그 계시의 말씀으로 이 뱀 그러니까 사단이죠 이 루시퍼
자 그래서 이 에덴동산에서 아담이 이 하나님께서 먹지 말라고 하신 이 선악과를 뱀의 미혹으로 여자를 통해 이 아담이 먹음으로써 이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하는 이 죄를 짓게 됨으로써 이 죄가 아담에게로 들어오게 되고 이제 이 아담의 첫아들로 낳은 이 가인은 이 선악과의 열매 중에서도 악의 열매인 이 사단의 영인 이 죄의 종을 받고 나온 이 처음부터 의인 아벨 동생을 죽이게 되는 이 마귀의 아비 가인이 나오게 되고 또 이 가인은 하나님께서 앞으로 이 뱀의 영 죄의 종의 영을 받은 가인의 계보를 이어갈 밭으로 예비한 이 여섯째 날에 지은 남자와 여자 이 하나님을 인지할 수 있는 하나님의 호흡 이 생기를 불어넣지 않아
이 하나님을 인지할 수 없는 영이 없는 짐승 같은 사람 순수 네피림의 족속인 이 여자 이 가인이 에덴 동편 놋 땅으로 도망가서 만난 여자 이 네피림의 순수 혈통의 여자를 만나 혼인하면서 이 가인의 계보에서 나오게 되는 이 뱀의 후손을 이어가게 하시고, 또 이 둘째 아들 의인 아벨은 이 하나님께 불순종한 이 아담의 죄를 깨달아 알게 되고 이 죄의 종 가인과 의인 아벨이 하나님께 첫제사와 제물을 드리게 되었을 때 이 가인은 자기 육신의 소욕을 구하는 이 풍요신에게 드리던 제물인 이 땅의 곡식을 드리게 되었고 또 이 의인 아벨은 하나님과 이 자기 아버지 아담의 죄를 사하게 해서 화목하게 하는
이 어린 양의 첫 새끼와 그 기름을 드리게 됨으로써 이 하나님께서 이 아벨의 제물을 흠양하게 됨으로써 이 가인이 분노하고 질투하여 이 의인 아벨을 죽임으로써 이 의인 아벨의 피가 이 땅을 적심으로서 이 땅의 흙으로 지은 이 아담의 죄를 하나님께서 사하여 주시고 화목하게 됨으로써 이 다른 씨로 준 이 셋을 통해서 이제 장차 오실 메시아 이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는 길을 예비하시게 하시는 이 여자의 후손을 이어갈 이 선악과의 열매 중에서도 선의 열매 바로 이 셋째 날에 이 물에서 갓 드러난 물세례를 받은 정결한 흙으로 지은 이 첫 사람 아담에게
이 하나님을 인지할 수 있는 하나님의 호흡 이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 곧 혼이 살아나는 이 산 영을 받게 하신 이 아담의 모양 곧 아담의 형상과 똑같은 아들 그러니까 이 셋도 이 아담과 같이 산 영을 받은 자로서 이제 이 하나님과 화목하게 된 이 아담에게서 나오게 되는 이 아담과 하와가 800년 동안 더 자녀를 낳게 되는 자녀들 중에 어떤 딸과 이 셋째 아들 셋을 통해 장차 오실 여자의 후손을 이어가게 하시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이 아담의 세 아들 가인은 이 처음부터 살인한 이 죄의 종의 영을 받은 이 마귀의 종으로서 이 땅에서 이 뱀의 후손의 계보를 이어가게 하신 것이며,
또 이 의인 아벨은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로서 난 자 이 영의 생명으로서 그 자신이 화목 제물이 됨으로써 이 아벨의 피를 통해 아담과 하나님을 화목하게 하는 이 의인으로서의 사명을 완수하게 하신 것이며, 또 이제 이 죄의 종 가인과, 또 의인 아벨과는 또 다른 씨로 이 산 영을 받은 이 가인과 아벨과 다른 씨로 주신 이 셋을 통해 장차 오실 이 메시아 이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는 메시아의 길을 예비하게 함으로써 이 창세기 3장 15절의 말씀 이 뱀의 후손이 이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매달아 죽이게 하고 또 이 십자가에서 죽은 예수님이
3일 만에 다시 영생하시는 신령한 몸으로 다시 부활하게 됨으로써 이 이 창세기 3장 14절에 하나님께서 이 흙으로 지은 우리 육신의 몸을 먹으라고 주신 이 사망권세를 쥔 이 뱀 사단의 정수리를 쳐서 멸망시켜서 이 하나님의 구속사를 완성하시게 되시는 이 하나님의 깊은 구속사의 비밀을 이어가게 하시는 그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아멘-
자 이제 창세기 4장 25-26절의 말씀에 보면 아담이 다시 아내와 동침해 가지고 셋째 아들 셋을 낳는데 이 셋째 아들 셋은 가인이 죽인 아벨을 대신해서 다른 씨를 주셨다는 거예요 다른 씨 왜 다른 씨를 주셔야 돼요 왜 다른 씨를 주셔야 되냐고요 자 예수님이 오실 때는 이 땅에 성육신해서 탄생하실 때는 여자의 후손으로 와야 되는데 이 여자는 뭐냐 하면 첫 아담의 법에 매인 율법 아래 있는 여자에게서 나와야 돼요 그러니까 예수님은 영의 생명인데 이 땅의 혼의 생명의 계보에서 나와야 돼요
왜냐하면 육신을 입고 와야 되니까요 그런데 예수님은 영으로 오시는데 이 땅에 속한 그들과 함께 한 몸이 될 수가 없다고요 그러면 아담이 지금 이 첫아들 가인과 아벨을 낳았는데 이 첫아들 가인은 죄의 종의 영을 받아서 사단의 종이 되는데 이 둘째 아들 아벨의 피를 통해서 첫 아담과 하나님이 화목을 이루게 됐는데 그럼 화목을 이뤘어요 그럼 아벨은 죽었어요 지금 그러면 이제 이 죄의 종인 가인 하나밖에 없어요 그런데 이 가인의 계보에서 여자의 후손이 올 수가 없다는 것이죠 이 뱀의 후손의 계보 가인의 계보에서 올 수가 없다는 거예요
그래 여자의 후손이 필요한 거예요 이 여자의 후손은 바로 뭐예요 이 성령을 받은 자는 여자의 후손이 될 수가 없어요 이 율법 아래 있는 자들 가운데서 아들의 영을 받은 자이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예수님이 오기 이전에는 성령 아들의 영이 임하는 보혜사 성령이 오시지 않았기 때문에 여자의 후손을 예비해야 되는데 이 여자의 후손은 죄의 종의 영을 받으면 안 되고 이는 뭐예요 혼이 사는 산 영을 받아야 돼요 산 영 그래 첫 사람 아담이 산 영을 받았거든요 이 첫 사람 아담을 받을 때 산 영을 받았어요
이 산 영을 받았다는 의미는 혼이 산다는 거예요 혼이 살아났다 이 산 영도 어떻게 받아야 돼요 이 첫 아담을 지을 때 구원의 표를 받은 거룩한 흙으로 지었어요 이 물에서 갓 드러난 물세례를 받은 정결한 흙으로 지었기 때문에 이 첫 사람 아담의 몸에는 하나님의 생기 하나님의 대언의 영이 임할 때 그 대언은 땅에 속한 자들에게 그 대언은 산 영이 되는 거예요 산 영 성령이 아니고 이것도 하나님의 영이지만 산 영 그래서 이 아담은 산 영이 되는 거예요 산 영 그 산 영이 되었다는 건 뭐예요 이 아담은 여자의 부활 생명이라는 거예요 여자의 부활 생명
이 혼이 살아나는 자라는 거예요 혼이 살아나는 자 산 영이라는 것은 이 혼이 살아나는 자라는 거예요 혼이 살아나는 자 이 혼이 산다는 의미는 이 혼이 살았다는 것은 부활됐다는 것은 여자의 부활 생명이다 이 얘기예요 여자의 부활 생명 그러니까 성령 성령의 인침을 받은 자는 더 좋은 부활 남자의 부활 생명이 되고 산 영으로 인침을 받은 자는 여자의 부활 생명이 되는데 그래서 여자의 부활 생명이라는 것은 그 몸도 거룩한 계보를 이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 땅에 제사장 나라의 야곱의 12 아들 가운데 이 12지파가 예비되는 거예요
그래 그들은 산 영을 받은 자들의 실체 제사장 나라의 백성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런데 그 안에서도 타락한 자들은 생명책에서 지워지고 또 그 안에서 다른 양으로 예수님이 인도해 주는 거예요 여자의 부활 생명으로 그래서 지금 다른 씨로 셋째 아들 셋을 아벨 대신에 준 것은 이 땅에 여자의 후손으로 오는 메시아의 계보를 예비하기 위해서는 산 영을 받은 아들이 있어야 돼요 그런데 이 첫아들 가인은 죄의 종의 영을 받았고 둘째 아들 아벨은 성령의 약속을 받은 자에요 아벨은 의인이었기 때문에
그래서 아벨은 의인이었기 때문에 화목제가 될 수 있는 거예요 이게 만약에 땅에 속한 산 영을 받은 자이면 그 화목제가 안 돼요 예수님이 성령으로 오셨기 때문에 화목 제물이 되는 것이지 이 땅에서 난 자라면 이 땅에 속한 자라면 화목 제물이 될 수가 없어요 그래서 의로운 자라는 거예요 의로운 자 의인 그러는 것은 하늘에서 난 자를 얘기해요 하늘에서 난 자 그럼 우리는 의인이에요 종이예요 우리는 의인들이죠 의인 그래서 우리가 화목제가 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흠양하는 제물이라는 거예요 흠양하는 제물
하나님이 흠양하는 제물이라는 것은 나와 교통 하는 예배를 드리는 성령이 거하는 그 성전이라는 거예요 성전 예수님도 성전이요 우리도 성전 그분의 지체이기 때문에 자 그러면 이 첫 사람 아담을 하나님이 지을 때는 오실 자의 표상으로 지었어요 오실 자의 표상 이 오실 자의 표상이라는 것은 아담으로 지은 이 정결한 육신에 오실 자 메시아가 온다는 거예요 그 육신의 몸으로 이 아담의 계보에서 나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 아담의 몸은 육신의 몸을 예비할 때는 이제 오실 자의 표상으로 예비하는 거예요 오실 자의 표상으로
그래서 왜냐하면 예수님이 오셔가지고 그 몸에서 신령한 몸으로 부활되어야 되기 때문에 자 그런데 중요한 것은 창세기 5장 3절에 보면 아담이 130세에 자기 모양 곧 자기 형상과 같은 아들을 낳아 이름을 셋이라 했다 그러면 이게 지금 다른 씨로 준 셋째 아들 셋은 아담의 모양과 아담의 형상과 같은 아들이었다는 거예요 그럼 아담은 창세기 2장 7절에 보면 하나님이 흙으로 이 아담을 지었는데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어 가지고 그 아담이 생령이 되었어요 생령 이 산 영이 됐단 말이에요 산 영
그 산 영을 받은 아담과 동일한 그 산 영을 받은 자가 셋째 아들 셋이라는 거예요 셋 이 셋째 아들 셋이 그 아담과 동일한 형상과 모양이라는 거에요 그러면 그 셋째 아들은 오실 자의 표상을 이을 계보로 예비된 자라는 거예요 그래서 셋째 아들을 다른 씨로 준 거예요 다른 씨 왜냐하면 이 아벨로 여자의 후손으로 만약에 그 계보를 잇는다면 이 아벨은 하늘에서 난 자인데 땅에서 지파를 갖는다 있을 수가 없는 일이에요 자 요셉은 채색옷을 입은 일곱 영의 그 하늘에서 난 자 메시아의 표상인데
만약에 야곱의 12 아들 중에 이스라엘 12 지파 중에 그 지파의 소속으로 요셉이 된다면은 이 성경은 다 엉터리예요 이 성경은 다 엉터리라고요 왜 요셉은 하늘에서 난 자이기 때문에 지파의 족보에 기록될 수가 없어요 이 지파의 족보에 기록될 수가 없고 이 요셉은 어린 양의 12 사도의 족보로 되는 거예요 이게 다른 거예요 그래 영의 생명의 족보와 혼의 생명의 족보가 다른 거예요 그래서 이 예를 들어서 아벨이 나와가지고 그냥 여자의 후손으로 오는 메시아의 계보를 이었다 그러면 이 아벨은 하늘에서 난 자인데 땅에 속한 자로 그냥 전락 돼버려요 이것은 있을 수가 없는 거예요
자 그래서 이 다른 씨로 셋을 준비하는데 이 셋은 자기 아버지의 형상과 모양대로 똑 같이 주는 거예요 똑같다는 것은 겉모습은 그 하나의 모양인데 그 속사람까지 똑같다는 거예요 이 속사람이 똑같다는 것은 무슨 얘기예요 이 셋도 이 아담과 같이 산 영이 임한 자다 하는 거예요 산 영이 임한 자 그래서 이 가인은 죄의 종의 영이 임한 자요, 또 이 의인 아벨은 성령의 약속을 받은 자요, 또 이 다른 씨로 준 셋은 자기 아버지와 동일하게 땅에 속한 자로서 여자의 후손으로 오는 메시아의 계보를 이어갈 산 영을 받은 자라는 거예요 산 영을 받은 자
자 이 산 영을 받은 자가 아니면 이 육의 몸이 정결할 수가 없기 때문에 그 몸에 예수님이 오실 수가 없어요 이 계보가 굉장히 중요한 거예요 그래서 이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지만 예수님은 이 땅에 동정녀 마리아와 그 남편 요셉과 합방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성령으로 잉태만 되는 거예요 잉태 이 동정녀 마리아의 몸에 그래 이 동정녀 마리아는 모든 산 자의 어미로 예표 되는 거예요 그래서 그 예비된 그 몸에 이 메시아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하게 되는 거예요 성령으로 이해가 되시죠
그래서 만약에 이 첫 아담의 돕는 배필인 여자의 몸에서 나온다면 예수님은 부활의 생명이 될 수가 없어요 그 에덴동산에 보면 그 예수님이 오시는 계보를 잇기 위해서 여자 그 첫 아담과 또 하와가 가죽 옷으로 갈아입는 거예요 가죽 옷으로 이 가죽 옷으로 갈아입는다는 것은 뭐예요 이 옷을 그러니까 이 가죽 옷은 구원의 표를 나타내는 그리스도의 옷 흰옷으로 갈아입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 첫 사람 아담은 땅에 속한 자로서 흰옷을 갈아입는 정결한 표를 나타내는 것이고 또 이 모든 산 자의 어미는 이 부활의 생명을 낳는 자인데 이 율법 아래 있어야 돼요 율법 아래
이 메시아이신 예수님이 오셔야 하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그는 이 모든 산 자의 어미는 영의 생명이에요 영의 생명 그래서 그는 그리스도의 의의 옷으로 갈아입는 거에요 그래서 가죽 옷을 갈아입는다는 것은 이 첫 아담이 갈아입는 옷하고 또 이 모든 산 자의 어미 하와가 갈아입는 옷은 달라요 그 흰옷과 그리스도의 옷이 거기서 구별되는 거에요 그래서 이 첫 사람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 밖으로 나와서 육신의 몸의 자녀를 낳을 때는 이 첫 사람 아담과 여자가 아니고 이 첫 사람 아담과 하와가 결혼을 하게 되는 거에요 이것을 우리가 정확하게 알아야 돼요
그래야 거기서 이제 이 성령의 약속을 받은 자가 나오는 거에요 자 이 모든 것이 성경은 너무너무너무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어요 그런데 우리는 너무너무 아는 게 없었죠 이 성경을 너무너무 아는 게 없어가지고 이 하와가 뭔지 그게 나하고 무슨 상관이냐고 그래요 그냥 예수만 믿으면 되지 이러고 살았어요 지금까지 이해가 되시죠 자 그래서 자꾸 저한테 질문하지 마세요 말씀이 나올 때 다 엮여서 나오는데 이것 하나 얘기하려면 뭐 계속 물어보면 그것 하나 알아가지고 되는 것이 아니고 다 이 생명수가 흐르면서 그 맥을 이어가야지 그게 알게 되는 것이지
그 지금 궁금한 것 하나 풀어가지고 가봐야 딴 것이 다 엉터리인데 그걸 풀어서 알아간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니고 다시 다 엉켜버려요 전부가 자 그러니까 그래서 이 사도바울은 정확하게 이 영의 생명과 혼의 생명에 대한 그 영의 비밀을 아는 자에요 그래서 고린도전서 15장 42-48절에 사도바울이 증거 합니다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썩을 것으로 심고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며 욕된 것으로 심고 영광스러운 것으로 다시 살며 악한 것으로 심고...
오늘 이 시간에는 창세기 4장 25절의 말씀으로 이 아담의 세 아들 가인, 아벨, 다른 씨로 주신 셋의 정체성에 대한 계시의 말씀으로 이 뱀의 후손 가인과 또 이 의인 아벨, 그리고 이 다른 씨로 준 셋을 통하여 이 장차 여자의 후손으로 오실 메시아 이 여자의 후손의 계보를 이어가게 하시는 하나님의 감추인 구속사의 계시의 말씀을 찾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하여 이어지는 말씀은 아래의 지구촌 대 특종 유튜브 방송을 계속 이어보시면 더욱 상세하게 빠른 이해를 도우실 것입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복음의 참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고 하신 이 반드시 영이요 생명이신 영존하시는 말씀이신 참 예수님 이 예수님이 전해주신 새 언약의 진리의 말씀을 좇아 이 진리의 말씀 안에 거하시는 모든 분들이 다 되시기를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할렐루야-
성경 진리의 말씀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7g-vYskJ8q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