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론 강해

아브라함이 이르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의미- 율법 아래 있는 여자의 자손들의 지도자. 누가복음 16장 29절

작은 책의 비밀 2022. 1. 11. 13:52

아브라함이 이르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의미- 율법 아래 있는 여자의 자손들의 지도자. 누가복음 16장 29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바로 앞선 시간에 누가복음 16장 22-23절의 말씀으로 전해드린 거지 나사로와 부자가 죽은 후 아브라함의 품, 음부에 머무는 장소 의미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이 시간에는 누가복음 16장 29절의 말씀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찌니라... 하신 말씀으로 아브라함이 이르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 모세와 선지자들의 대한 의미 계시의 말씀인- 바로 율법의 첫 선지자 모세와 그 하나님이 세워주신 율법의 선지자들 첫 언약 율법 아래 있는 여자의 자손들의 지도자들 그들에게 가르침을 듣고 그 안에서 구약시대에는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 성결의 표를 받고 하나님의 종으로라도 구원을 받으라는 그 의미의 말씀이 담긴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계속해서=>

 

자 이제 누가복음 16장 28절에 그 부자가 이제 아브라함에게 아브라함이여 나사로를 내 아버지 집에 좀 보내면 자기는 지금 음*에 들어가 있지만 이 땅에 살고 있는 내 아버지께 내 형제 다섯이 있다는 거예요 다섯 다섯 명의 형제가 아직 죽지 않은 형제가 지금 살아 있는데 그 다섯 형제가 있으니 그 나사로를 거기다 좀 보내 가지고 저희들에게 이 고통 내가 지금 받고 있는 이 고통받는 음*에 오지 않게 해 달라는 거예요 오지 않게 그래 그 얘기는 뭐예요 그들에게 가서 이 복음을 좀 전해 달라는 거예요 내게 이 손끝에서 물을 찍어주는 이 생명수를 내가 원하지만

 

그는 이미 음*로 들어가버렸어요 그래 그 얘기는 이미 줄 수가 없다는 거예요 생명수를 그러니까 이 부자가 포기하는 거예요 자기는 포기가 되는 거예요 안된다는 걸 그러면 내 아버지 집에 내 다섯 형제가 있는데 그들은 아직 살아있는데 이 고통을 받고 있는 음*로 오지 않게 제발 좀 도와달라고 얘기하는 거예요 그러면서 아브라함에게 나사로를 보내서 그들에게 이 물을 생명수를 좀 공급해달라는 얘기를 하는 거예요 자 그럴 때 아브라함이 이렇게 얘기합니다 자 그 다섯 형제 저희에게는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다 그들을 모세와 선지자가 세운 제단 율법 아래 있는 제단에 들어가게 하라

 

그들은 거룩한 성령이 세워지는 그 하나님의 성전이 아니고 율법의 제단 안에 들어가서 제사를 지내는 그 안에서 하나님의 종으로라도 구원을 받으라 이렇게 지금 아브라함이 예수님에게 가란 얘기를 하는 게 아니고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가란 거예요 그 모세와 선지자는 율법 아래 있는 여자의 자손이에요 여자의 자손 사명자들이에요 그 제단을 세우고 제단에서 제사를 지내고 하는 그 안에서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을 인도하는 지도자들이에요 지도자 그래서 이들도 광야에서 출애굽 했을 때 요단강을 못 건너고 광야에서 다 죽게 됐는데

 

그것을 예수님이 오셔서 다른 양으로 인도해주는 거예요 그 종들도 구원해주는 거예요 예수님이 다른 양으로 인도해주지 않으면 이 종들도 구원이 없어요 그런데 내 양과 다른 양으로 그 요한복음 10장 12-14절에 기록되어 있어요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런데 중요한 것은 가로되 그렇지 아니하니이다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만일 죽은 자에게서 저희에게 가는 자가 있으면 회개 하리이다 참 이 말이 깊은 말이에요 자 만일 죽은 자에게서 저희에게 가는 자가 있으면 회개한다는 말이 뭡니까 죽어가지고 음*의 고통을 깨달은 자가 알아가지고 빨리 가서 자기를 좀 보내달라는 거예요 거기로

 

갔을 때 그들 형제에게 가서 야 내가 진짜 음*에 가보니까 오면 안 돼 절대로 안돼 막 이러고 그걸 얘기해주면 그들이 그걸 깨닫고 회개하게 되는데 자 그러니까 자기는 죽었잖아요 이미 죽어서 지금 음*에 가 있잖아요 음*에 가있는 자가 그 자기 형제들한테 가서 회개하라면 되는데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이렇게 얘기해요 아 정말 예수님은 너무너무 깊은 얘기를 하세요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찌라도 권함을 받지 못한다는 것은

 

예수님이 전편에 이렇게 얘기했죠 무릇 버리운 자에게 장가드는 자도 간음함이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음녀 제단으로 들어가서 우상을 숭배하는 자들도 다 음*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어떠한 행위를 한다 할지라도 너네가 율법의 어떠한 행위를 하더라도 네가 하나님을 잘 섬기고 어떠한 믿음의 행위를 한다 할지라도 너희 안에 생명수의 말씀이 없으면 음녀 제단이 되고 너희가 하나님을 섬기는 것 같지만 그 안에서 하나님과 맘몬 신을 동시에 섬기게 된다는 거예요 그럼 너 안에는 하나님을 섬기는 것 같이 겉으로는 표시가 나지만 기복 신앙으로 내가 이 땅에서 물질의 복을 받는 것을 좋아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에게는 생명이 없고 오직 이 땅에 육의 소욕을 쫓아서 그것을 취하는 자가 되기 때문에 우상을 숭배하는 자로서 그들은 음부로 들어가는 자들이라는 것을 예수님이 증거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 말씀이 무엇을 뜻하냐 하면 모세와 선지자에게 듣지 아니하면 자 이 모세와 선지자도 신실한 하나님의 종이 었어요 하나님이 모세에게 하늘의 모형으로 성막을 지으라 그래서 지었고 거기서 아론에게 기름 부어주라 그래서 대제사장으로 세워서 제사를 지냈어요 그 안에서 일 년에 한 번씩 아론이 그 짐승의 피로 제사를 하면 백성들의 죄를 회개해주는 그 하나님의 역사도 있었어요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그렇기 때문에 그 자가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가서 율법 아래에서 제사를 지내고 그들이 회개에 합당한 열매 성결의 표를 받지 않고 죽은 자 가운데서 그가 살아났다고 해서 그들이 아브라함의 품으로 들어오는 권함을 받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 말씀은 이해가 되세요 잘 이해를 하셔야 돼요 율법 아래서 모세나 선지자들에게 가서 그 안에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그 예수의 피로 씻고 그 구약시대에는 그 하나님의 성결의 표를 받지 않은 자들은 비록 죽어서 죽었는데 이렇게 살아나요 그럼 귀신도 살린다는 거예요 사람을 병을 치유하고 살린다는 거예요

 

살아나는 자가 있다 할지라도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 율법의 제단에서 표를 받지 않은 자는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올 수가 없다고 얘기하시는 거예요 이것을 이제 더 깊은 영역은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는 물로 세례를 주지만 그것은 하나님께서 장차 예수님이 오시면 예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는 세례를 받는 세례의 모형으로 주신 거예요 물세례는 그러면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모세나 이런 자들은 예수님을 만나지 못했는데 그러면 구원을 못 받습니까 아니에요 왜 하나님께서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그 의를 이룰 때 그들에게는 율법의 제사를 통해서 회개에 합당한 성결의 표를 받게 하셨어요

 

받게 하시고 그들은 아브라함의 품에 가 있기 때문에 예수님이 장차 144000을 시온산으로 인도할 때 흰무리 셀 수없는 허다한 흰무리들이 흰옷을 입고 나가는 것이 바로 아브라함의 품에 있는 자들이 예수님이 그들을 살려서 시온산으로 다 인도해가는 구속사의 예언적인 계시를 보여주는 거예요 깊은 영역이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 이해가 되시는 분들은 계시록과 저가 말씀드린 것을 들을 때 이 부분이 증거 되고 또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종들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은 종들과 음부로 들어가는 자들의 실체가 아브라함의 품과 음*라는 것을 예수님이 알려주셨고

 

예수님이 장차 시온산에 지상 재림하실 때 아브라함의 품에 있는 자들 또 살아서 후 삼 년 반 환난의 피난처에 있는 자들을 모두 다 통합한 총수가 144000인데 그들을 시온산에서 추수해줄 때 144000의 이마에 보니까 어린 양 예수의 이름이 있는 자들이 있고 또 여호와 아버지의 이름이 있는 자들이 있어요 이마에 구약시대에 모세와 같은 자들은 성결의 표를 받고 이마에 여호와 하나님의 성결의 표를 받은 자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들도 예수님께서 구원해주는 거예요 다른 양으로 인도해주시는 거예요

 

예수님이 그것을 인도해주지 않으면 예수님 이후에 있는 자들만 구원이 일어나는 것이지 예수님 전에 있던 자들은 아무도 구원 못 받는 거예요 노아도 구원 못 받고 아브라함, 이삭도 구원 못 받고 뭐 요셉 엘리야 엘리사 전부다 구원을 못 받아요 그런데 예수님이 하나님이 첫 언약으로 제정해주셨기 때문에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은 자들은 종으로 구원을 해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마지막 때 이 어린 양의 이름을 이마에 인치는 자들도 우리가 지금 아무리 이 땅의 제단에서 회개한다 할지라도

 

회개에 합당한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말씀으로 씻어지지 않고서는 예수 이름으로 죄를 사함 받는 세례를 받지 않고서는 그들이 죽으면 아브라함의 품으로 갈 수 없는 거예요 이 땅의 지금 이 시대에도 예수님이 오시기 전까지 예수님이 오셨을 때 그 살아있는 자들은 그 환난의 피난처로 그들이 탈출해 도망가지만 예수님이 오시기까지 그 죽은 자들 가운데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은 자들만이 아브라함의 품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리고 지금도 계속 타락한 그 종교지도자들 거짓으로 해서 그 모든 것을 자기들의 그 소욕을 좇아 취하는 자들은

 

다 그 바리새인과 사두개인같이 그들은 전부 죽으면 음부로 다 들어가 버리는 거예요 음*로 자 이 놀라운 비밀을 예수님이 지금 증거 하시는 거예요 그러면 우리가 지금 너무너무 중요한 시대에 마지막 추수의 시대에 나의 정체성을 깨달아야 됩니다 내가 정말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시는 그 하나님 나라의 그 비밀한 보물을 깨닫고 있고 그걸 기름 부움을 받았느냐 안 받았느냐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아느냐 모르느냐 그냥 예수만 믿고 있는 그리스도의 초보의 도를 가지고 내가 구원받았다 그것으로 구원받았다고 증거 하는 종교지도자들은

 

가톨릭 교황이 그 구원의 표를 팔아가지고서 그 옛날에 그 표를 팔았죠 그 표를 면죄부 그 표를 팔아가지고 돈을 취했듯이 지금도 그 구원의 표를 남발해서 물질을 취하게 되는 거예요 그들은 한 영혼도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지 못하고 모두가 다 음*로 들어가게 돼버리는 거예요 이 놀라운 계시의 말씀을 우리가 영이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말씀 안에 인쳐져서 나 자신이 통해 자복하고 굵은 베옷을 입고 이제 예수님이 증거 하신 그 말씀 진리 안으로 다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이제 이 말씀이 나오기 전까지는 저나 여러분들이 다 모르고 했던 그 행위들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용서하십니다

 

그렇지만 이 진리를 듣고 나서 그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그 행위를 한다는 것은 그들은 악한 자들이에요 그들은 사단의 회인 거예요 그래서 이 진리의 말씀이 그들의 정수리를 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 우리도 그것을 깊이 예수님의 말씀을 깨닫고 진리 안으로 임하는 저와 여러분들이 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 이 시간에는 누가복음 16장 29절의 말씀으로 아브라함이 이르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의미- 율법의 첫 선지자 모세와 또 하나님께서 세우신 율법의 선지자들을 가리키는 그 율법 아래 있는 여자의 자손들의 지도자들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복음의 참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생명의 구원의 말씀 영원한 복음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살아계신 말씀이신 참 예수님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축복된 귀하신 분들이 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