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복음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의미-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계시. 마태복음 25장 31절

작은 책의 비밀 2022. 12. 29. 15:06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의미-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계시. 마태복음 25장 31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앞선 시간에 요한복음 3장 20절의 말씀으로 전해드린 악을 행하는 자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는 자 실체- 우상을 섬기는 이 땅의 교회 제단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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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을 행하는 자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는 자 실체- 우상을 섬기는 이 땅의 교회 제단.

악을 행하는 자 빛을 미워하여 빛으로 오지 아니하는 자 실체- 우상을 섬기는 이 땅의 교회 제단. 요한복음 3장 20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계속해서 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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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간에는 마태복음 25장 31절의 말씀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자기 영광 보좌에 앉으리니... 하신 말씀으로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하신 의미 계시의 말씀- 인자가 예수님이 자기 영광으로 올 때에 그러면 예수님이 공중 혼인잔치가 열리는 공중 재림의 때 만왕의 왕으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자 이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하신 후에 이제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그런데 그분이 부활하실 때는 제물의 모습이었어요 이 창에 찔리고 이렇게 손에 못 자국도 있고 또 그래서 제자들 보고도 만져보라 그랬잖아요 전부 상처에 넣어봐라 이렇게 얘기했어요 자 그러면 초실절에 주님이 신령한 몸으로 부활돼서 살과 뼈가 연합이 안되면 초실절의 성물인 첫 이삭의 한 단이 연합이 안 되는 거예요 왜냐하면 첫 이삭의 한 단을 먼저 거둔다고 했기 때문에 그래요 초실절에는 볶은 곡식이나 이 떡은 연합이 되었지만 이 생 이삭은 연합이 안 되는 거예요 연합이

 

그럼 지금 여기서 보면 벌써 이 떡덩이와 생 이삭은 십자가에서도 우편 강도와 좌편 강도를 생각해야 돼요 그래 지금 예수님이 왜 그것을 좋은 씨와 곡식을 얘기했냐 하면 좋은 씨는 이 떡덩이지만 이 곡식은 곡간에 넣어둬야 되는 생 이삭이다 얘기하는 거예요 생 이삭 그래서 쭉정이와 알곡을 나누는 것은 그 곡식 가운데서도 생명책에서 지워진 자들을 나누는 것도 혼의 생명의 영역에서 나누는 거예요 이것을 이해를 잘하셔야 해요 계속 저가 반복되기 때문에 이게 영과 혼의 생명으로도 연결되면서 돼요 자 그러면 우리가 생각할 때 주님이 분명히 얘기하셨죠 초실절의 성물은 볶은 곡식과 생 이삭인데

 

이것이 오순절이 딱 되면은 이것이 어떤 제물이 되냐하면 레위기 23장 19절에 보면 수염소는 속죄제로 드리게 된다 그래요 수염소 수염소는 왜 속죄제로 드리냐 하면 죄를 사함 받는 제물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래 속죄죄란 말에요 속죄제 죄를 사함 받는 제물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래 속죄제란 말에요 속죄제 죄를 사함 받는 제물은 수염소에요 수염소 그런데 일 년 된 어린 양 둘은 화목제의 희생이에요 화목제 화목제라는 것은 속죄제가 아니에요 화목제라는 것은 뭡니까 하나님과 화목을 이루기 위한 제물이라는 거예요 예수님은 무슨 제물이에요 화목제물이에요 화목제물

 

그럼 예수님도 화목제물인데 우리는 뭐예요 우리도 화목제물이에요 그래서 화목 직책의 사명을 받는 거예요 그 사명은 뭐냐 하면 이 예수님이 주신 말씀을 온 땅에 다시 전해야 되는 거예요 그물을 이 땅에 던져야 되는 거예요 천국 복음을 전파해야 돼요 그러면 그 그물에 물고기가 잡히는 거예요 그 물고기가 생 이삭이에요 생 이삭 물고기가 곡식이란 말에요 곡식 지금 비유로 한 것을 지금 접목시킨 거예요 저가 자 그러면 아 초실절에 이 볶은 곡식과 생 이삭은 오순절이 되니까 아하 속죄제의 수염소와 화목제의 희생이 되는 어린 양 둘에 대한 계시이구나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럼 오순절이 왜 필요하냐 하면 오순절부터는 이른 비와 늦은 비로 성령의 단비가 내리는 절기예요 그래서 오순절에서 늦은 비의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는 여름 넉 달 기간이 단 비가 내려야 그 과실에서 열매가 맺히는데 이 열매가 맺히기 위해서는 생명나무에 맺혀야 돼요 생명나무에 생명나무에 다 연합이 되어야 돼요 생명나무에 예수님에게 연합이 되어야 되는데 그 예수님에게의 연합은 예수님의 생명나무 열두 가지의 실과 생명나무의 실과는 그 본질이 같은 하나님의 아들들인데 이 실과들은 화목제로 열리게 되는 거예요 화목제로 오순절에 여름 넉 달 기간 동안

 

그런데 이 속죄제는 수염소는 뭐였냐 하면 생명나무가 아니고 선악과나무 중에서도 속죄가 되는 선의 열매라는 거예요 선악과나무에서 선악과나무에는 선의 열매도 열리고 악의 열매도 열리는 그 나무인데 그 나무는 이미 악의 열매가 존재하기 때문에 나무 자체가 이미 뭐예요 우상을 숭배하는 나무예요 그러니까 죄에 물들어 있는 나무예요 생명나무에는 악의 열매가 맺히지를 않아요 생명나무에는 생명나무의 실과만 맺혀요 그런데 선악과에는 선의 열매도 맺히고 악의 열매도 맺혀서 선악과라 그래요 선악과 그래서 그것은 하나님의 선과 악을 기준하는 율법을 얘기하는 거예요 율법

 

그런데 거기에는 뭐가 있냐 하면 악의 열매도 매달린다는 거예요 그 나무에 그러면 이 선악과나무는 이 땅에서 심판을 받게 돼있는 거예요 그러면 결국은 이 선악과나무에는 선의 열매가 생명나무에 접목이 되려면 속죄제로 드려지는 그 열매만이 접목이 될 수 있는데 이 속죄제로 드려지는 나무가 선악과나무는 제사장 율법은 제사장 나라의 백성들에게 주는 계명이기 때문에 이들은 무화과나무에 비유가 돼요 그래서 첫 아담은 자기 죄를 깨닫고 나니까 무화과 잎으로 치마를 입는 거에요 제사장의 기원이다 이 얘기예요 제사장의 기원 그게 제사장이 입는 옷이란 말에요 무화과 잎이

 

그래 그것이 그걸 왜 입느냐 그 첫 아담의 자손 중에 선의 열매로 나오려면 속죄제로 나와야 돼요 속죄제 생명나무의 실과 하나님의 아들들은 속죄제가 아니에요 화목제예요 화목제 영의 생명에는 악의 열매가 존재할 수가 없어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의 죄가 단번에 사해지고 나서 우리는 다시는 우리의 죄가 불법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은 그 안에 악의 열매가 맺힐 길이 없는 거예요 믿으십니까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죄를 위한 회개를 할 수 있는 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사도바울은 그것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거예요

 

그런데 예수님이 이게 참 예수님의 말씀은 은혜 그 자체예요 은혜 그 자체 우리가 몰라도 너무 모르는 거예요 예수님의 말씀을 딱 예수님이 이렇게 얘기하시잖아요 마태복음 25장 31-33절에 이렇게 얘기하세요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그러면 언제예요 재림 때에요 재림 때 예수님이 얘기하시잖아요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그럼 재림 때죠 예수님은 지금 초림에 와서 말씀하고 계신 거니까요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으리니 자 자기 영광의 보좌는 하나님의 나라의 상속을 받는 아들의 영광 보좌 그러면 그분은 만왕의 왕 심판 주로 오시는 거예요 재림 때는

 

초림 때는 화목 제물로 오시지만 그래 오실 때 모든 민족을 그 앞에 다 모은 다음에 각각 분별하기를 목자가 양과 염소를 분별하게 되는데 양은 예수님의 오른편에 염소는 왼편에 둔다 이렇게 얘기해요 이게 십자가의 구속사예요 오른편에 있는 강도와 좌편에 있는 강도 중에 오른편에 있는 강도는 화목제로 드려지는 강도예요 그래 왼편에 있는 강도는 속죄제로 드려져야 돼요 그 죄가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받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우편에 있는 강도는 낙원으로 주님과 함께 가지만 좌편에 있는 강도는 이 땅에 버려둠 남겨둠을 당하는 거예요 이제 좀 있으면 그것도 다 풀어줄 거예요

 

자 그러면 왜 예수님이 양과 염소를 이렇게 구분해서 좌편과 우편 보좌를 얘기하셨냐 하면 이미 마태복음 19장 28절에 그 보좌에 앉는 자들에 대한 정체를 말씀하셨기 때문에 그래요 그래서 예수님이 이렇게 얘기하세요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는데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 보좌에 앉을 때 언제예요 재림 때 재림하실 때 그때에 나를 좇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예수님을 좇는 자가 누구예요 빛을 좇는 자가 누구예요 빛의 아들들 그들은 누구예요 어린 양의 12 사도의 이름으로 연합을 이루는 자들이에요 그래 어린 양의 12 사도들이라는 것은 우편 열두 보좌에 앉는 그 장로들을 얘기하는 거예요

 

그러면 그들은 나를 좇게 되는데 좇는다는 것은 뭐예요 예수님의 오른편에 있는 양들이라는 거예요 내 양들 그런데 앉아서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한다는 거예요 그러면 이스라엘 열두 지파는 뭐예요 왼편에 있는 염소를 의미하는 거예요 염소 그래 왼편은 뭐예요 좌편 열두 보좌에 앉는 제사장들이 앉는 하늘 보좌에서 제사장들이 앉는 그 보좌인데 그 보좌는 어디에 있냐 하면 성소의 영역에 있다는 거예요 우편 보좌는 지성소의 영역에 있고 하나님의 우편에 예수님이 앉기 때문에 우편이다 그러면 또 오른쪽 왼쪽이 아니고

 

하늘나라의 성전을 성막에 대한 하늘나라의 모형으로 지은 성막의 구조를 보면 성소와 지성소가 나누어져요 그래 지성소는 누구예요 아들이 들어가는 곳이에요 예수님이 들어가세요 예수님 이 성소는 누구예요 이 땅에 제사장들이 들어가는 거예요 영역이 그래 하늘나라에는 왕들과 제사장들이 추수되는 거예요 자 후사들과 종들이 추수되는 거예요 예수님의 양과 다른 양(염소)들이 추수되는 거예요 이게 좀 맞으세요 그랬더니 계시록 21장 12절과 14절에 보니까 새 예루살렘 성의 완성을 보니까 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열두 문이 있는데

 

그 문에는 열두 천사가 있고 그 새 예루살렘 성 열두 문들 위에 그 이름이 써 있는데 그 써 있는 것이 이스라엘자손 열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그러면 지금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자손은 누구예요 다스림을 받는 종들이에요 다스림을 받는 종들 그럼 누구에게 다스림을 받는 종들이냐 하면 14절에 보면 그 성곽에 열두 기초석이 있는데  그 기초석 위에 어린 양의 12 사도의 열두 이름이 있더라 그러면 어린 양의 12 사도의 열두 이름은 뭐예요 주님을 따르는 열두 보좌에 앉은 자들 그들은 지금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는 왕권의 권세를 가진 후사들

 

그럼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이름은 뭐예요 제사장의 직분이에요 제사장의 직분 종의 직분 그러면 지금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이름이 기록된 새 예루살렘 성 열두 문 위에 이름이 기록된 그 지역은 성소의 영역이다  하는 거예요 성소의 영역 그다음에 그 성곽의 열두 기초석이 있는 그 위에 어린 양의 12 사도의 이름이 있는 그 열두 기초석은 열두 보석으로 단장돼있는 지성소의 영역을 얘기하는 거예요 지성소의 영역 할렐루야 그러면 지금...

 

 

오늘 이 시간에는 마태복음 2장 31절의 말씀으로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하신 의미계시의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공중 재림의 계시 예수님이 공중 혼인 잔치 때 만왕의 왕으로 공중 재림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하여 이어지는 말씀은 아래의 지구촌 대특종 유튜브 방송을 계속 이어보시면 더욱 상세하게 빠른 이해를 도우실 것입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복음의 참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영원한 구원의 복음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살아계신 말씀이신 참 예수님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축복된 많은 분들이 다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할렐루야

 

성경 진리의 말씀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ByrZQNAVC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