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복음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성령 훼방죄... 마태복음 12장 31절

작은 책의 비밀 2021. 3. 12. 08:02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성령 훼방죄... 마태복음 12장 31절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게속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바로 앞선 시간에 전해드린 요한복음 16장 5절의 말씀 지금 나를 보내신 이에게로 가는데... 하신 말씀 편에 계속 이어지는 말씀으로 오늘은 마태복음 12장 31절의 말씀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하신 말씀 속에 감추인 성령 훼방 죄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우리가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계속해서 =>

 

먼저 이 말씀을 전하기 전에 아직 이 땅의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성령의 실체조차 깨닫지를 못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먼저 짚어드리고 가겠습니다 하나님은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하나님 삼 위의 하나님의 계시죠 한 분 하나님이시지만 그 하시는 사역이 다르기 때문에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계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서 말씀하시는 성령하나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아버지께로 구해서 예수 이름으로 제자들에게 보내주시는 그 아들의 영인 보혜사 성령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 예수님이 하신 모든 비유의 말씀과 기적과 표적을 가르쳐 알게해주시고 생각나게 해주시는 그 진리의 성령 보혜사 성령을 말씀 하시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2장 31-32절의 말씀에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한다는 거에요 왜냐하면 예수님이 이렇게 얘기하실 때는 아직 성령이 안 왔기 때문에 너희들이 무슨 뜻인지 모르니까 이 얘기를 해도 못 알아들어도 사하심을 받지만 성령이 오셔가지고 알려주시는데 그것을 거부하고 조롱하면 사하심을 못 받는다는 거예요 이것은 바로 뭡니까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얻지 못한다는 것은 영생의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성령을 거역하게 되면은 너희가 구원을 받지 못한다고 분명히 예수님이 얘기하세요 그럼 우리가 이 성령을 거역한다는 것은 예수를 믿지않는다는 거예요 예수님의 뜻을 따르지 않고 이 땅에 사람의 지식으로 주는 종교 철학 교단의 교리를 따라간다는 거예요 그리스도를 좇는 것은 성령이 오셔서 알려줘야 그리스도를 믿게 되는 거고 그리스도의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는 성령이 인도해줘야지만 그리스도를 믿게 되는 거예요 예수님을 알게 되는 거예요 예수님의 신분과 예수님이 하시는 그 모든 일을 알게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우리가 모르고 있다면 아직까지 우리가 성령의 기름 부우심 안에 있지 않다는 거에요 우리가 이것을 인정해야 됩니다

 

누가복음 11장 9-13절에 너희가 구하라는 거에요 하나님께 구하라는 거예요 구하면 하나님께서 주실 것이요 찾으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면 열리게 되는데 이 하나님께서 세상의 아비도 아들이 생선을 달라면 생선 대신 뱀을 주지 않는데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아는데 하물며 하나님 아버지 너희가 구하는 하나님 아버지가 너희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냐는 거예요 성령을 주신다는 거예요 성령 자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이제 구하는 것은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할 때 그 의를 구할 때

 

하나님께서 이 성령의 세례를 주셔서 예수님이 하신 모든 비유와 기적과 표적의 이 하나님 나라를 완성하는 구속사의 계시를 다 알게 됩니다 다 알게되면 알파요 오메가이신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알게 되면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모든 하나님의 비밀을 다 소유하게 되는 거예요 알게 되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우리가 믿음을 가질 수 있고 믿음을 확신할 수 있는 거예요 할렐루야 그래야지 그것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이제 마지막으로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왜냐하면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데

 

이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다고 했으니까 이 생명이 뭐냐는 거에요 이 생명이라는 의미는 영생의 부활을 일으키는 생명의 떡을 얘기해요 그 생명의 떡이라는 것은 곧 천국 말씀 예수님이 오셔서 하신 천국 말씀 천국 복음의 진리의 말씀을 얘기하는 거예요 이 진리의 말씀이 바로 영생의 부활을 일으키는 생명의 말씀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요한복음 6장 48-51절에 예수님께서 이렇게 얘기하십니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예수님 자신이 생명의 떡이라고 얘기하셨어요 그런데 너희 조상 그 유대인 이스라엘 조상들에게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다고 해요 누구를 통해서 모세를 통해서 만나를 먹였어요 먹었는데 다 죽었다는 거예요 그 죽었다는 것은 영생의 구원을 받지 못했다는 거예요 영생의 부활을 일으키지 못했다는 거예요 다 죽었다는 거예요

 

그런데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기 때문에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않는 다는 거예요 영생한다는 거예요 그래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라는 거예요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게 되고 내가 너희에게 줄 이 떡은 세상에 생명을 주는 건데 내 살이라는 거예요 자 이 살이 뭡니까 바로 예수님께서 성찬식을 하실 때 떡을 떼면서 이건 내 살이라고 얘기했어요 그걸 제자들에게 먹였어요 또 포도주 잔을 주면서 이건 내 피라 그랬어요 그래 살이라는 것은 예수님의 떡 생명의 떡 그 몸을 얘기하는 건데 그 몸은 바로 뭡니까 그 몸은 어떤 몸이에요 바로 영생하는 부활하는 생명의 말씀이라는 거예요 말씀

 

왜냐하면 예수님은 말씀이라고 그러셨죠 말씀 그래서 예수님께서 요한복음 6장 63절에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 말씀 이 말씀이 영이요 생명 영생의 부활을 일으키는 영생하는 그 생명의 말씀인데 이 말씀이 바로 천국 복음이라는 거에요 천국 복음 예수님이 주신 말씀이 이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라는 거예요 하나님 나라의 복음 이 복음을 제자들에게 마태복음 24장 14절에 모든 민족에게 다 증거 하라고 그랬어요 모든 민족에

 

그래야지만 세상에 전파가 되면 끝이 온다는 거예요 전해야 끝이 온다는 거예요 끝이 온다는 것은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거예요 왜 재림하세요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다 증거 되면 내가 추수할 자들을 다 거둬가시겠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때서야 끝이 온다는 거예요 그리고 예수님이 그러셨죠 마가복음 4장 11-12절에 이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너희에게는 주었지만 외인에게는 모든 것을 비유로 한 이유는  저희가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알지 못하게 해서 돌이켜 죄 사한을 얻지 못하게 한다는 거예요

 

그 얘기는 바로 뭡니까 그 얘기는 그들은 예수님을 믿지않기 때문에 죄를 사함 받지 못해요 왜 믿지 못해요 예수님을 믿으려면 그분이 하신 말씀을 알아야 믿는데 그분이 하신 말씀을 알려면 성령이 와서 알려주셔야 되는데 그 성령을 거부하고 거역하기 때문에 그들은 보아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죄를 사함 받지 못하는 거예요 왜냐하면 성령 훼방 죄에 그들은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서 죄 사함을 받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구원함에 이르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결론적으로 오늘 이 예수님께서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신 그 핵심은 바로

 

예수님이 이땅에 오셔서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천국 말씀 곧 하나님 나라의 비밀한 복음을 전파하셨어요 이 복음을 깨달으려면 성령이 오셔서 알려줘야 되는데 이 성령이 와서 이 예수님이 전한 말씀을 깨닫게 해 주면 그 안에 무엇이 있냐 하면 장래에 일어날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계시가 기록되어 있다는 거예요 알게 된다는 거예요 그 기록된 계시가 바로 요한계시록에 다 기록되어 있어요 그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해석하지 못하게 되게 되면 예수님이 주의 재림 때 만왕의 왕을 영접할 예복으로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된다는 것은 바로 뭡니까

 

내가 성령이 거하는 성전으로 세워지지 못하기 때문에 예수님이 공중 재림하실때 공중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는 생명의 부활로 연합을 이루는 그 부활에 동참하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첫째 부활에 동참하지 못하게 되는 거예요 그런데 이 마지막 때가 되면 이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막 변괴 해요 가르쳐 준다 알려준다 그러고 왜 자기가 마치 하나님의 권세를 받아서 이 비밀한 계시를 다 알게 되었다고 막 변괴 해요 그렇기 때문에 요한계시록의 진리의 말씀은 요한계시록을 보고는 풀 수가 없는 게 성경이에요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알려면 성령이 기름을 부어서 예수님이 말씀하신 사복음서의 모든 비유와 기적과 표적을 알지못하고서는 요한계시록을 풀 수가 없어요 왜냐하면 요한계시록을 푸는 천국 열쇠는 바로 사복음서 안에 다 들어가 있어요 그래 사복음서를 다 열면 예수님이 하신 비밀을 다 열면 구약 성경이 다 열려버려요 창세기부터 말라기서까지의 모든 비밀이 다 열리게 되고 또 신약성경의 모든 비밀이 다 열리게 되므로 요한계시록이 열리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지금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변괴 하는데 거짓 선지자의 분별이 없기 때문에 백성들이 분별이 없기 때문에

 

이걸 따르는 자들은 분명히 사도 요한이 계시록을 기록할 때 얘기합니다 계시록 22장 18-19절에 이렇게 증거합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렇게 증거 해놨어요 이것은 굉장히 무서운 말씀이에요 굉장히 무서운 말씀 성령이 깨달음을 주고 성경의 전체적인 그 하나님의 구속사를 주지 않았는데

 

내가 요한계시록을 열어서 내가 명예와 명성을 얻고 내가 권세를 가져서 모든 자들을 내 밑에다 수하를 두겠다고 그런 마음을 가지고 푸는 자들은 사도 요한이 분명히 얘기합니다 그것을 잘못 변괴해서 더한다든지 빼면 마지막 때 일어나는 재앙에 모든 재앙이 그에게 더하게 되고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에 참예하는 첫째 부활에 참여하지 못하게 된다는 거예요 이 무서운 말씀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시대는 요한계시록을 함부로 열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요한계시록을 궁긍해서 풀고 연구를 하고 그것을 찾고자 구하고 하는 것은 하나님께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백번이고 천 번이고 해야 되지만

 

내가 받지 않은 말씀을 받은 양 이땅의 지식을 다 더해가지고 임의적으로 말하는 사람들의 그것을 다 더해서 자기 나름으로 이 땅의 그 하나님의 시간표를 얘기하고 하면서 이 계시를 아는 것처럼 얘기한다면 나중이 이 온전한 하나님의 뜻이 다 드러나면 자기가 부분적으로 풀었던 것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돼요 그렇게 되게 되면 그것을 풀어서 자기가 취했던 그런 그 탐욕적인 것과 이 사단의 거짓 영으로 품었던 그 모든 것들을 다 보응을 받아요 하나님한테 절대로 내가 받지 않은 말씀을 받았다고 거짓을 한다는 것은

 

예레미야서 23장에도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어요 내가 주지 않았는데도 저들이 거짓 몽사로 증거한 저들에게 내가 불방망이로 다 멸한다고 얘기하셨어요 요한계시록을 하나님에게 구하고자 하신다면 예수님이 말씀하신 사복음서의 말씀들을 다 깨닫는 성령의 기름 부움이 있어야 돼요 그 열쇠를 가지고 계시록을 열면 다 계시록도 다 한 맥으로 다 풀어지게 되어있어요 내가 예수님이 하신 비유의 말씀을 모른다면 아직도 내가 율법 아래 있는 거예요 그러면 내가 하나님 앞에 성령을 구해야 돼요 찾고 두들기고 구해야 돼요

 

그랬을 때 그 성령이 임했다는 것은 성령이 눈을 밝혀서 예수님이 하신 모든 말씀들이 열리기 시작하면 하나님 나라의 예언이 다 열리게 되고 다 깨닫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 하나님께 그 성령을 받기를 구하는 자들이 되시기를 간구합니다 할렐루야

 

오늘 이 시간에는 마태복음 12장 31절의 말씀으로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하신 말씀 속에 감추인 성령 훼방 죄에 대한 계시의 말씀을 찾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서 복음의 참 빛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새 언약의 중보자로 오셔서 전하여주신 영원한 구원의 복음 참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살아계신 말씀이신 참 예수님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축복된 귀한 통로가 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멘)